화장실 FOP JOY CAT 하우스형 화장실
에서
30,000원 쎄일
캐시적립 혜택 최대1,500원 적립 가능합니다.

FOP JOY CAT 하우스형 화장실 상품


FOP JOY CAT 하우스형 화장실, 그레이, one size이태리산이라고 합니다. 동봉된 설명서를 보고 쉽게 조립할수 있었습니다. 탈취팩(검은색 부직포같은거)과 비닐도 리필로 구매를 할수 있나요? 굉장히 편리하게 잘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출입문도 뻑뻑한거 전혀없이 잘 되네요. 그리고 배송오고나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엄청 싸게 샀네요.. 기본이 3만5천원 이러던데.. 넘 만족입니닷!!


FOP JOY CAT 하우스형 화장실, 그레이, one size업둥이라 정확한 개월수는 모르지만 8개월에서 9개월된 수컷이 사용하고있습니다 사이즈 넓어서 좋고 확실히 오픈되어있는 것 보다 모래가 덜 튀어서 좋네요. 만족합니다.


FOP JOY CAT 하우스형 화장실, 그레이, one size화장실 자체는 쓰기좋고 편한데요 같이 주셨던 삽은 좀 튼튼하게 만들어주셔야될거같아요 한달만에 손잡이부분이 부러지네요ㅠㅠ 고양이 똥오줌이 그리무거운것도 아닌데ㅜㅠ


FOP JOY CAT 하우스형 화장실, 퍼플, one size크기도 크고 문이있어서 냄새도 덜빠져나오고 한동안 잘썼는데.. 앞에 문 연결부분이 금새 깨져서 문이 떨어지고 나서는 냄새가 확나요..


FOP JOY CAT 하우스형 화장실, 그레이, one size크고 좋아요 근데 쓴지 한달도 안된더 같은데 투명한 문고리가 부러져서 못쓰네요ㅠㅠㅠ 문이랑 똥삽이 부실한거 빼고는 쓸만해요


FOP JOY CAT 하우스형 화장실 상품구매


The post FOP JOY CAT 하우스형 화장실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가브리엘바람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