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필수템 유니맥스 충전식 무선 휴대용 선풍기
에서
29,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4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유니맥스 충전식 무선 휴대용 선풍기 상품구매


굿굿 바람도 쎄고 깔끔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 성격이급해서 쾌적한 여름 사무실을 위한 용품을 벌써 사버렸네요ㅎㅎ

포장부터 박스만 덜렁온게아니라 겉에 비닐포장이 한겹더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구성품도 깔끔!
화이트와 블랙중 좀 고민하긴했지만 역시 전 블랙이 좋네요~
깔끔한 디자인에 어디에 올려서 사용해도 거슬리지않을 딱 ! 깔끔하고 안성맞춤인 사이즈와 디자인입니다

손선풍기는 작잔아요ㅠㅠ 감질난다구여 테이블에 탁 올려두고 양손 편안하고 선도없어서 깔끔하고 구성품인 충전기도 5핀 USB선이라 사무실자리에서도 충전할수있고 집에서도 핸드폰 충전기로도 충전할수있으니 충전기 잊어서 걱정할필요도없어서 좋네요

무선충전식이라 바람이좀 약할까..하는 마음도 조금있었지만 충전 후 바로 켜보니 바로 걱정도 바람과함께 날라갔습니다 ㅎㅎ 1단으로 틀어둬도 왠만큼 덥지않은이상 은은하니 바람세기도 과하지않고 좋을거같고요 4단으로 트니 상상이상으로 바람이쎄서 놀랐어요 마지막사진이 4단바람사진인데 저상태로 휴지가 잠깐도 내려오지안더라구여

혹하는 마음으로 지른건데 최근 충동구매중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물입니다^^ 올여름 사무실에서 쾌적하게 지낼수있을거같아요~ 오래오래 잘쓸수있었으면좋겠네요^^ 많이파시고 번창하세요!


좋은점만 너무 많아 만족합니다.^^ | 올해는 겨울이 많이 춥지않아 더울때를 미리 준비해보기로했습니다.
작년부터 사무실에서 편하게 사용할 탁상용 선풍기를 알아보던중 여러 편의성에 기반하여 유니맥스 DC선풍기를 주문했습니다.
USB충전타입이라 이동성이 좋고 밧데리도 오래 가더라구요.
오래사용해도 모터 부분에 열이 없어 모터수명이 길거라 생각하며 불량도 없을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바닥에 논슬립패드가 있고 무선 방식이라 가지고 다니면서 시원하게 이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1단부터 4단까지 속도 조절이 가능해 센바람부터 잘때 할수있는 부드러운 바람까지 이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긴급시에 보조 밧데리로도 사용할수 있어 여행갈때 가지고 가면 무척 유용할거 같아요.
컴팩트한 선풍기가 청소하기 어려워서 더러워지면 버리곤 했는데 날개부분 분해가 간단해 청소하며 오래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 여러가지 면에서 만족스럽게 사용할거 같습니다.


바람도 시원하고 소음도 적고 무선이라 편리해요 !!!! | 좋은 선풍기를 구매하게 되어서 기쁜마음에 사용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회사 사무실 탁상에 미니 선풍기가 필요해서
여기저기 검색하고 주변에 추천받고 했는데
유니맥스 선풍기가 가장 좋다는 평이 많아서 구매했습니다 !!!

역시 평이 좋은데는 이유가 있네요 !!+_+
우선 디자인부터 너무 잘 빠졌어용 !! 깔끔하고 무광이라 더 맘에들고,
네이비랑 화이트 고민하다가 네이비 샀는데 넘 고급진 색이네용 !!
무선이라서 평소에 들고다니지는 못해도 캠핑갈때 딱이더라구요 !!
회사에서 사용할거라 소음이 중요했는데 후기에 소음이 다른거랑 비교했을때 적다 그래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정말 생각보다 작게 들리더라구요 !
저소음이라 사무실에서도 큰 지장이 없었어요 !
예전에 쓰던 탁상용 선풍기는 얼마나 요란하게 소리가 나던지 .. 민망했는데 소음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

거기다 케이블에 연결해서 핸드폰 충전도 되는게 혁신적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싱기방기 >.< 핸드폰이 충전이 되다니 ..
저 밑에 받침이 보조배터리 역할은 한다는게 진짜 신기하더라구용 *_*
충전하고 저단계로 가면 20시간 최장시간 된다고 하더라구요 !!
선풍기 고개도 조절도 되고, 아래 받침이 평평해서 뭘 둘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

무엇보다 4단 바람이라 증맬 시원하네용 ㅋㅋㅋㅋㅋㅋㅋ
선풍기의 역할은 시원함인데 지금은 엄청 덥지 않으니 1단계만 틀어놔도 충분히
시원해용 !! 한여름에는 무조건 4단계로 틀어놓겠지만 ㅎㅎㅎㅎ
그래서 풍력이 4단까지 있다니 너무 좋았어용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


WRITTEN BY
가브리엘바람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