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용 보드게임 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43% 49,000원에서
27,8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상품구매


부루마블보다는 난이도가 있네요 | 아이가 상담실에서 이 보드게임을 접하고 재미있다고 사달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부루마블만 주구장창해서 지겨웠는데(부루마블은 사실 둘이서 하면 1시간은 넘겨야 하잖아요…) 이건 더 쉽다고 초등 5학년생 아들이 저를 꼬셨거든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견고한 종이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규칙설명서가 두 종류인데 삼단으로 접어진 걸 우선 마스터하셔야 합니다.
둘 다 모르는 상태에서 구입해서 하기에는 힘든 게임이고요(제가 보드게임을 싫어해서 그런 걸지도^^;;), 한 명이라도 할 줄 아는 상태에서 배워가며 하기에는 괜찮은 게임입니다.
그래도 이런 걸 하게 되면 컴퓨터, 스마트폰 게임은 덜 하게 되니, 사달라고 하는 자녀가 있다면 얼른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한 번 더 게임 해보고 올리는 수정후기————–
며칠 후 두 번째 게임을 해보고 올립니다.
첫날 게임을 했을 때는 몸이 피곤한 평일이었는데, 주말에 말짱한 정신으로 해보니까 재미있네요.
첫날은 제가 룰을 잘 이해하지 못해 점수를 내는데 1시간 정도 걸렸는데, 오늘은 아이와 승부욕을 다투며 40분만에 결판이 났습니다(물론 제가 졌네요^^;).
한 사람이라도 룰을 알고 있다면 매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입니다.
부루마블 졸업하시고 싶은 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저는 이거 말고 인생게임이라는 것을 먼저 경험했었는데, 그것도 재미나요. 물론 인생게임이건, 카탄의 개척자건 간에 세부설명서는 꼭 탐독하고 게임에 임하셔야 해요^^)


존잼존잼 룰 한번 이해하고 나면 맨날 하고싶어짐 | 아이재우고 남편이랑 같이하려고 구입했어요~
(신나서 하느라 막상 게임하며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

저도 남편도 보드게임은 좋아하는데 서로 좋아하는 스타일이 달랐거든요~
저는 퍼즐종류, 남편은 스피드나 단순한 게임. .
그래서 이번엔 어느쪽에도 속하지 않는 게임으로. . !!

카탄이 보드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하기 쉽다고 들었는데(그럼에도 해보지 않고 내가 좋아하는것만 해온;;) 내용물도 견고하고 설명도 잘 나와있어요!

모임있을때 가지고 가거나 집으로 친구들 초대해서 하면 좋을것같아요!

지금은 아이가 어려서 같이 못하지만 아이가 클때까지 잘 가지고있다가 같이 해보고 싶어요~


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혼합색상주로 2인플로 진행했습니다.
처음에는 인터넷에서 따로 2인규칙을 찾아서 플레이했는데 영 재미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별로 많이 안하다가 혹시나 하고 그냥 기본규칙대로 플레이해봤는데.왠걸 기본룰이 훨씬 더 재미있네요!
주로 3인이 베스트라고 알고 있고 저도 3인이 할 때 재밌었던 기억으로 구매했어요. 그런데 생각외로 2인이 게임해도 재밌습니다.
2인이라 구매를 망설이는 분이 있다면 추천해요.

아, 그런데 다른 게임이 여러개 있다는 전제하에 추천이고요.
2인플로 할 게임을 딱 1개만 구입한다면 비추에요.
요새는 2인플 게임 재밌는 게 너무 많아서요

3월에 28500원에 구입했습니다


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혼합색상한두번 게임 해보면 빠져듭니다~
곧이어 항해사도 구매하려구요! 기본 카탄은 조금 하다보면 질리거든요. 항해사까지 구비하면 집에 친구들 초대해서 몇시간이고 게임하며 놀 수 있어 좋습니다.

제품은 완벽하게 손상없이 잘 왔구요.
무엇보다도 좋은 점은 오프라인/온라인 어느 곳 보다 싸게 산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중고나라에 사용 횟수 있는 것 20000원에 올라오더라고요. 조금만 더 보태 새거 사는게 낫죠 ~
쿠팡 애정합니다 감사합니다 ♡


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긴팔티셔츠/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부루마블보다는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가브리엘바람의노래

,